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혼자 사는 사람들을 위한 기발한 아이디어 가구

 

서울의 집값이 상승하면서 공간 활용이 높은 가구들이 인기입니다. 필요한 물건들을 잘 수납하면서 부피를 많이 차지하지 않는 아이디어 제품들이죠. 작은 아이디어�! �� 여러분의 집을 훨씬 더 넓고 편안한 집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어떤 가구들이 있는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1. 접이실 테이블

▼ 공부를 하거나 작업할 때 마다 테이블을 펼 수 있는 제품입니다. 벽 쪽에 수납공간도 있고 평소에는 책상이 공간을 차지 않아서 너무 좋네요.

2. 접이식 의자와 테이블

▼ 이제는 의자까지 접이식으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식사나 노트북 컴퓨터를 쓸 때만 잠깐 내려놓고 쓰면 되죠. 공간 활용이 절묘하네요.

3. 예술작품 같은 신발 보관함

▼ 독특한 신발 보관함을 원하신다면 바로 이 제품을 추천합니다. 신발도 효율적으로 보관하면서 넣고 빼기도 쉬워 보이네요.

4. 컨버터블 침대와 안락의자 

▼ 낮에는 편안한 소파, 밤에는 푹신한 침대로 변신하는 제품입니다. 기존의 라꾸라꾸 침대는 딱딱했지만, 이제 품은 훨씬 좋아 보이네요.

5. 계단형 도서관

▼ 버리기 아까운 책들을 계단 밑에 보관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 ��. 계단에 앉아 책을 읽으면 책이 술술 읽힐 것 같은 �! ��위기네요.

6. 누에 고치형 의자

▼ 겉보기에는 보이 좋은 예술 작품 같지만, 실제로는 의자들의 조립형입니다. 네 개의 원형 의자 조합입니다. 

7. All in One 흔들의자

▼ 4인 흔들의자를 하나로 만들 수 있습니다. 4인 가족 가정에 딱 맞는 가구네요.

 8. 창문형 빨래 건조대

▼ 혼자 사는 경우 빨래도 많지 않은데, 건조대를 접었다 피는 것이 번거롭죠. 창문형 건조대를 통해서 공간활용률도 높여 보세요. 빨래를 자주 하시는 분들께 강력히 추천합니다.

9. 숨겨진 책상과 의자

▼ 책�! �� 사이에 숨겨진 물체가 보이시나요? 바로 의자와 책�! ��입니다. 정말 기발하죠? 책과 가구를 한 번에 보관할 수 있는 책장. 꼭 사고 싶네요.

10. 전환형 2층 침대

▼ 애들이 많은 집에서 꼭 필요한 것이 2층 침대입니다. 1인 침대로 변하는 소파는 많지만, 2층 침대로 변화는 제품은 처음입니다. 하지만, 변환하는 게 쉬워 보이지는 않네요

11. 일체형 테이블

▼ 의자와 책상을 하나로 모아 차지하는 비율을 최소화합니다. 사각 의자는 의자끼리 걸리는 경우가 많은데, 원형 의자를 활용했네요.

12. 선택형 칼

▼ 좁은 주방에 이 제품을 활용하면 좀 더 공간을 절약할 수 있겠네요. 캠핑 갈 때 사용하면 짐도 최소화하고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 추천합니다.

13. 테이블 전환형 의자

▼ 평범한 소파처럼 보이는 가구가 넓은 테이블로 변합니다. 게다가 6개의 의자까지 포함된 멋진 제품이네요.

 14. 숨겨진 당구대 

▼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 이제 집에서 포켓볼 한게임을 칠 수 있습니다. 분리형 상판을 들어내면 멋진 당구대가 나타납니다. 

15. 거울 다리미판  

▼ 여성분들은 다리미판 1개, 전신거울 1개씩은 있으실 것입니다. 이 두 개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일체형 제품이 있습니�! �. 단순하지만, 매우 실용적인 제품입니다.

 16. 분리형 도마

▼ 도마 위에서 칼질하다 보면 음식 쓰레기 가를 따로 모아 두어야 할 경우가 많습니다. 보통! 손으로 담가 음식 쓰레기봉투에 매번 옮겨 담지만, �! � 제품으로 한 번에 해결이 가능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유 부탁드립니다.!!!

by CCL A from http://istore.tistory.com/1097

[광고] 절약은 할인에서부터. 카카오페이 50% 할인!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에어컨 전기요금 절약법

이번 여름은 더운 수준을 넘어 폭염에 에어컨 아니면 지낼 방법이 없습니다 . 그런데 날씨는 에어컨 없이는 견디기 어려운데 전기 요금이 걱정인데 전기요금 절약하고 에어컨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 #에어컨 # 전기요금 절약 #폭염 . Original full article is here : http://gotofreedom.tistory.com/59

도시 가스 요금 계산 방법

도시 가스 요금 계산 방법 날씨가 벌써 추처져서 따뜻한 곳이 그리워지는 계절입니다. 가정마다 사용하고 있는 도시가스 요금 겨울철에는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도시가스 요금이 다른기간 보다는 더 많이 나오기 때문에 오늘은 도시가스 요금계산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날씨가 추워지는 겨울에는 위에서 언급했듯이 난방 수요가 급증하기 때문에 가정에서 사용하는 도시 가스 사용량과 고지서 요금을 꼼꼼하게 확인하셔서 낭방비를 절약하셔야 합니다. 도시가스 요금 계산 방법으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사용량 X 보정계수) X 평균열량 X 요금단가 + 기본료 + 교체비} + 부가세(10%)  사용하고 계신 지역 도시 가스 회사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도시 가스 요금 계산 하기 위해서는 사용계약번호는 가스요금 청구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도시 가스 요금 계산 으로는 다음과 같이 계산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과 같이 도시 가스 요금 계산 방법을 알아보았는데 다가오는 겨울철 난방비가 증가하는데 여러분들께서도 겨울철 난방비 절약 및 사용 난방비 확인을 위하여 위의 방법을 이용하여 주기적으로 항상 도시 가스 사용량 및 요금 계산으로 올겨울에는 최소한의 비용으로 따뜻한 겨울을 지내시기 바랍니다. by CCL A from http://skintherapy.tistory.com/9 This email relay from onetopicblog@selfhow.com (onetopicblog@selfhow.com)

귀찮은 청구서! 카톡으로 간편하게 받아보자!

안녕하세요~! 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알려드리는 스마럴입니다!! 가스, 수도세, 카드 등 청구서! 매번 이메일이나 우편으로 날아와 번거로운 분들 많으실겁니다! 그런데 카카오톡으로 편하게 금액과 납부일을 받아 볼 수 있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아무래도 종이청구서로 받다보면 이렇게 쌓여만 가고 뜯어보기도 귀찮죠... 카카오톡으로 청구서를 받아보기 위해선 준비가 하나 필요한데요. 카카오페이에 가입되있어야 합니다. 카카오뱅크와는 다르니 '어.. 나 카카오 체크카드 없는데'하고 뒤로가기를 누를 필요는 노노~! 카카오페이가 준비되었다면 카톡을 켜줍니다! 가장 오른쪽으로 가시면 카카오페이를 상단에서 확인할 수 ! 있는데요! 거기서 MY 버튼 을 눌러주�! �요~! 돼지코는 메일주소 때문에 가렸어요 하핳; 이제 청구서 버튼을 눌러주세요~! 버튼을 누르면 짜잔~ 청구서를 신청가능한 목록들이 주루룩 나온답니다~! 카드의 경우 비씨카드는 우리은행은 되지 않아요ㅠㅠ 아쉽아쉽.... 오늘은 일단 설명을 위해 삼천리를 선택해봤습니다. 넵 약관동의 화면이에요~ 동의하시고 다음으로 슝~ 이번에도 역시나 약관 동의 화면~! 한 가지 알아두셔야 할 점이 있는데요. 한전의 경우 고객번호가 필요합니다~! 고객번호는 지로용지에서 찾을 수 있어요~ 지로용지가 없다면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바로 파악이 가능합니다! 신청을 마치면 이렇게 청구서 홈에서 한 눈�! � 납기일과 요금을 확인할 수 있어요~! 흐흐흐 올여름 에어컨을 제법 틀었는데도 전기세를 선방해서 흐뭇하네요! 홈에서 자세히 볼 항목을 선택하면 위와 같이 볼 수 있는데요. 지로용지에서 볼 수 있던 1년 간 사용금액 그래프와 사용량, 사용기간 등도 확인가능합니다. 무엇보다 좋은 점은 카카오페이로 자동납부 신청도 가능해요! 그리고 번거롭게 매번 들어가셔서! 확인하지 않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