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필리핀항공 마일리지 사용, 공제율표

필리핀항공 마일리지 사용, 공제율표

요즘은 국적기보다 현지 항공사를 이용하여 미리 여행하고자 하는 나라를 경험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국내 항공사의 서비스는 세계 어느 항공사보다 우수하지만 현지 항공사를 이용하여 여행하는 경우 시간과 비용등을 절약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항공기를 이용하여 여행을 하고 또다른 즐거움이 마일리지가 발생하여 마일리지로 항공권을 구입하거나 좌석 업그레이드등 다양한 혜택이 있어 더욱 즐겁습니다. 오늘은 필리핀 항공 마일리지 사용방법과 공제율표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필리핀항공 마일리지 항공권 티켓입니다. 이용제한은 따로 없고 예약시 좌석이 가능한 경우에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마일리지 항공권은 마일리지 적립은 불가하며 타 항공사로 양도 불가 그리고 환자등은 사용이 불가합니다. 또한 세금은 본인부담이며 항공권 유효기간은 발권일로부터 1년입니다. 




발권 후 예약 변경시에는 수수료가 발생하며 최대 2번까지 가능합니다. 한국-필리핀 직항 국제선은USD40이고 변경 시 마다 적용됩니다. 또한 필리핀 국내선은 USD30이며 이 또한 변경 시 마다 적용됩니다. 마일리지 환급에 따른 수수료는 USD30입니다.



다음은 마일리지를 잉요하여 좌석 업그레이드입니다. 공제율 구간별 상이하므로 참고하시기 바라며 한단계 업그레이드만 가능합니다. 즉 일반석 이용시에는 프리미엄 이코노미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마일리지 공제율은 아래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인천과 마닐라의 경우 마일리지 항공권은 이코노미의 경우 14,500이고 프리미엄 이코노미 17,500, 비지니스는 26,500입니다.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인천에서 마닐라, 세부, 칼리보, 클락, 보홀 구간의 이코노미는 14,500이고 부산에서 마닐라는 12,000, 부산에서 칼리보는 14,500입니다. 기존 좌석등급의 다음 등급 좌석으로만 업그레이드가 가! 능합니다. 즉 한단계만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기타 마일리지 항공권의 마일리지 공제표는 아래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필리핀항공 마일리지 항공권 구매와 좌석 업그레이드 그리고 마일리지 공제표율등을 알아보았습니다. 유용한 정보되시기 바랍니다.


by CCL A from http://galleryoftimes.tistory.com/840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CGV 할인카드, 통신사 할인혜택 총정리

많은 사람들이 휴일이나 주말에 집 주변 가까운 영화관을 찾아서 자신이 보고 싶었던 영화를 관람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요즘에는 영화관에 학생들부터 나이드신 사람까지 다양한 계층에서 영화관을 찾는데요. 전세계적으로 인구 수 대비 영화 상영관의 개수가 아주 많은 나라에 해당한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영화관을 쉽게 찾을 수 있기 때문에 휴일을 맞아 영화관을 찾는 관람객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많은 영화관 중에서 특히 집 주변에 CGV가 있는 경우에 가까운 영화관을 찾기 마련인데요. 우리나라의 영화관람료는 각종 수많은 할인카드와 다양한 할인혜택이 있기 때문에, 할인 받지 않은 금액으로 영화를 보는 경우 호갱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CGV 할인카드, 통신사 할인혜택에 대해서 소개해 드릴텐데요. CGV를 가시는 경우 영화관마다 제공하는 할인카드나 통신사 할인을 이용하시면 영화관람료를 절약 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cgv 할인카드는 공식홈페이지를 접속하시면 제휴카드 및 할인 신용카드, 체크카드, 통신사 할인 등 아주 다양한 할인혜택이 가능한 카드들이 있기 때문에 검색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가 없는 젊은 세대들의 경우 KT와 SKT를 통신사 할인으로 현장에서 2,000원 할인이 가능하며, SKT vip 멤버십은 연간 6회의 무료 영화관람의 혜택이 제공되며, 모두 소진된 경우에는 1,000원씩의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cgv 할인카드는 아주 많은 할인카드가 영화관에서 티켓예매를 하기 전에 자신이 소지한 카드를 검색하고 할인혜택을 활용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이용하시면 "CGV 할인카드 검색" 에서 확인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CGV 할인카드 전체검색 바로가기◀◀ 그외에도 CGV에서는 매월 할인이벤트도 있기 때문에 위와같은 할인카드가 없더라도 다양한 무료 시사회나 무료관람 등의 할인혜택도 있으니 확인을 하시...

아주 똑똑하게 겨울나기, 난방비 줄이는 꿀팁

아주 똑똑하게 겨울나기 , 난방비 줄이는 꿀팁 어느덧 11 월도 절반이 훌쩍 지나갔습니다 . 점점 추워지는 날씨로 인해 다가오는 겨울 날씨로 인해 난방비 걱정을 하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 겨울철 난방비는 관리비나 생활비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에 가계의 큰 부담이 되는 지출 항목이죠 . 이번 겨울에도 역시 역대급 한파가 예상되는 만큼 미리 대비 하는 것이 좋겠죠 ? 오늘은 다가오는 겨울철 , 난방비 폭탄을 막고 연료소모를 줄여 환경에도 도움이 될 난방비 절약 꿀팁을 알려드릴게요 .   여름엔 더운 날씨 때문에 , 겨울은 추운 날씨 때문에 실내에 냉 · 난방기기를 풀가동 해 놓는 분들이 많습니다 . 하지만 실내 온도는 날씨와 상관없이 일정하게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 이는 냉 · 난방비 때문만이 아니라 가족의 건강을 위해서도 실내 온도가 외부 온도와 지나치게 차이가 나는 것은 좋지 않기 때문이죠 . 겨울철 실내 적정온도는 18~21 도가 가장 적당합니다 . 간혹 , 정말 추운 날은 이 온도가 낮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 실외 온도와 실내 온도의 차이가 많이 나면 인체의 적응력이 떨어져 감기에 쉽게 걸린다고 합니다 . 실내온도를 1 도 낮추면 7% 의 난방비가 절약되며 , 3 도를 낮추면 20% 의 난방비를 줄일 수 있는데요 . 20% 의 에너지가 감소되면 연간 2,400 만 톤의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줄일 수 있다고 하니 적정 실내온도를 지키는 것이 좋겠죠 ?     1. 정기적으로 난방기구 점검 및 관리하기 낡은 보일러 배관은 난방효율을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 난방비는 많이 나오는데 실내가 따뜻하지 않다면 보일러 내부와 난방 배관을 청소해 보세요 . 보일러 배관을 청소하지 않으면 이물질이 쌓여 온수의 흐름을 막고 난방 효과를 떨어뜨릴 수 있답니다 . 보일러 내부 청소는 1 년에 두 번 , 배관 청소는 3 년에 한 번 정도 하는 것이 좋은데요 . 이렇게 하면...